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지난 12월 18일 The-k경주 호텔에서 [2024년도 경주시 지체장애인 송년연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내빈을 비롯하여 지회 회원과 활동지원사, 후원자, 봉사자 등 약500여명이 참석하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서로 겪려하고 위로하는 등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내빈으로는 주낙영 경주시장,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 배진석 경북도의회 부의장, 정경민 도의원, 황명강 도의원, 오태희(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장과 경북시.군지회 지회장, 경주시 장애인단체장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식전공연으로는 경주신중년사관학교의 풍물패 공연을 시작으로 경주시지회 여성자립지원팀의 고고장구공연과 숟가락 난타로 다채롭고 흥겨운 행사로 분위기를 띄우고 장송심 활동지원사의 색소폰 공연이 이어졌으며 경주신중년사관학교의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끝으로 식전공연을 마무리 했다.
본 행사인 기념식에서는 국민의례,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경주시지회 발전에 많은 공이 있는 유공자표창이 진행되었고 경주시지회장의 대회사 오태희 협회장의 치사, 축사로는 주낙영 경주시장,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 배진석 경상북도 의회부의장, 김헌덕 경주시 장애인단체 협의회장이 함께 해 주었다.
2부 행사에서는 만찬 및 화합 한마당으로 이어졌다. 지역가수의 공연과 함께 회원 노래자랑이 진행되어 흥겨운 시간을 만끽하였다.
더불어 어울림한마당봉사회와 징검다리 봉사회, 신중년사관학교 차 봉사회의 도움으로 원활한 진행이 이루어졌으며, 참석한 모두가 함께 어울어져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